fb / twitter

Saturday, August 20, 2011

lets play Ft Island!!!

FT아일랜드 콘서트에 아시아팬 넘어 유럽팬까지 집결
뉴스엔 원문 기사전송 2011-08-21 08:48
관심지수글씨 확대글씨 축소

[뉴스엔 권수빈 기자]

FT아일랜드가 최고의 한류 밴드임을 입증했다.



FT아일랜드는 8월 20일 서울 광진구 악스 코리아에서 열린 ‘PLAY FTISLAND 2011 IN SEOUL’에서 ‘HELLO HELLO’, ‘널 갖겠다’, ‘사랑사랑사랑’, ‘사랑앓이’ 등을 올 라이브로 연주, 열창하며 공연장을 가득 메운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FT아일랜드의 인기를 입증 하듯 이번 콘서트에는 한국 팬들은 물론 일본, 중국, 태국 등 아시아 팬들과 유럽, 북미지역의 팬들까지 모여 응원을 보냈다.

FT아일랜드는 이날 한국에서 발매한 곡들 뿐 아니라 일본에서 발매한 곡인 ‘하루카’, ‘LET IT GO’, ‘FLOWER ROCK’ 등을 선보였다. 또 자신들의 곡뿐만 아니라 KBS 2TV ‘자유선언 토요일-불후의 명곡2:전설을 노래하다’에서 우승을 차지했던 주현미의 ‘신사동 그사람’을 노래하며 중년층 관객들까지 사로잡았다.

콘서트가 끝난 뒤 FT아일랜드 멤버들은 “약 1년 만에 한국에서 갖는 콘서트라 정말 준비를 많이 했다. 빈틈을 찾아볼 수 없을 만큼 꽉 찬 객석을 보는 순간 가슴이 벅차 올랐다”며 “어떻게 시작했고 어떻게 끝났는지도 기억이 안날만큼 신나고 흥분했던 공연이었다. 내일 공연도 최선을 다해 좋은 무대 보여 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FT아일랜드는 일본 밴드들의 꿈의 무대인 부도칸에서 단독 콘서트를 펼치는 등 일본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No comments: